content="d75a279b0fd993d1b5d6b2318547284c40982f64"/> 걸그룹 스피카 해체,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 It's for rea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걸그룹 스피카 해체,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작년 레인보우 해체 이후에

 

또다른 걸그룹 해체 소식이 들려왔네요..

 

이번에는

 

걸그룹 스피카 해체 소식입니다 ㅠ.ㅜ

 

 

 

2012년,

 

러시아룰렛이라는 노래로 가창력과 댄스를 겸비한 노래로

 

데뷔한 스피카...

 

노래 잘하고 댄스가 뛰어나던 걸그룹 이었는데..

 

아쉽네요ㅜ.ㅠ  

 

 

 

 

이효리 걸그룹 이라고도 불린 스피카..

 

저는 좀 생각이 다른데요..

 

가창력이 좋았기때문에 인기가 높지 않았을까 하는..

 

게다가 외모 역시 타 걸그룹과 비교할 수 있을 정도의

 

미모를 자랑했는데...

 

다소 아쉬웠던....

 

생각이 드네요!!

 

 

[2016년 8월 새앨범 Secret time 로 컴백한 스피카]

 

 

2016년 새로운 노래 'Secret Time' 로 컴백한 스피카!!

 

댄스곡으로...

 

노래 음색도 좋고... 노래가 착착 잘 들어오는 노래였는데..

 

그냥 안타까운 생각이..

 

 

[복면가왕 넘버세븐으로 깜짝놀랄 가창력을 보여준 스피카 김보형]

 

스피카 멤버..

 

김보아, 박시현, 박나래, 양지원, 김보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스피카란 뜻은

 

 별자리 처녀자리 중 가장 밝은 1등성 별로

가요계의 가장 밝은 별이 되겠다는 의미라고 하는데...

 

아쉬워요 ㅜ.ㅠ

 

 

[안타까운 걸그룹 스피카 이제 안녕!!]

 

스피카. 미국 진출에 유닛 활동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스피카..

 

이제 모두 함께 부르는 노래...

 

볼 수 없을듯...

 

 

 

 

 

 

 

방송에서 스피카 라는 걸그룹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각 멤버들의 활동 기대할게요^^v

 

그리고 노래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봐요^^

 

아듀!!

 

 

 

 

 

 

 스피카 - Secret Time 라이브 마지막으로 한번 더 듣고 싶어서...

 

 

 

 

 

 

 

 

ps.

 

스피카가 해체한다는 소식,  스피카 소속사에서는  CJ E&M 음악사업부 간 계약 종료가 해체라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 같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피드백이 소속사에서 나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