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75a279b0fd993d1b5d6b2318547284c40982f64"/> 심은진 출연 사랑이 오네요,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도 최고 ^^! :: It's for rea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심은진 출연 사랑이 오네요,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도 최고 ^^!

 

 

 

 

 

 

 

심은진...

 

베이비복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여아이돌인데요...

 

이제..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계신듯 보입니다^^!!

 

 

 

 

 

 

 

 

제가 처음 심은진氏가 드라마에 출연한걸 보았는데요..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데"

 

라고 생각하느 드라마가 바로 대조영이었네요 ^^;;

 

 

대조영에서 '금란' 역을 맡아서

 

걸사비우 (최철호) 분하고 잘될줄 알았는데..

 

헉 --;;

 

 

죽음을 맞이하다니....

 

ㅠ.ㅜ

 

 

암튼....

 

이제 사랑이 오네요 에서

 

신다희 역으로 멋진 연기 보여주고 있네요^^!

 

 

 

 

출처 : 사랑이 오네요 드라마에서

 

 

 

처음 사랑이 오네요 드라마 시작할 시 

 

등장인물 6인인데요!!

 

이렇게 처음 나올때 같이 나온다면

 

심은진 역시 주연 아닌가요?

 

^^

 

 

심은진이 맡은 신다희는 누구?

 

 

 

 

 

 

 

 

신다희는 김상호 (이훈) 의 내연녀인데요...

 

잔꾀가 많고 언변이 좋은 악역인데요....

 

이건 심은진氏의

 

진짜 성격이 아니고 드라마속에 연기랍니다.

 

오해하지마세요^^;;

 

너무 잘해서

 

안티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랑이 오네요...

 

이 드라마가 아침 드라마라서...

 

보는게 쉽지 않네요!!

 

지금 59부까지 했는데... 이 드라마는 총 120부작이라고

 

하네요^^!!

 

 

음...

 

정독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ㅠ.ㅜ

 

 

 

 

 

베이비복스 3집 앨범 자켓

 

 

심은진,

 

베이비복스 시절에 남성적인 매력이 철철 흘렀는데..

 

이제...

 

여성적인 매력이 넘치세요^^!!

 

그리고 연기가 점점 늘어나는게 보인다고 해야 하나요..

 

정말 잘하세요!!

 

아...

 

멤버 김이지氏 빼고는 모두 연기가

 

현재 진행중이네요!!

 

대단해...

 

 

 

2002년 '독일월드컵 승리기원특집 신화는 계속된다' 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심은진!

 

 

 

 2016년이 베이비복스 19주년이라고 하는데요...

 

심은진..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서 최고가 되시겠지만..

 

노래하는 심은진 역시

 

 보고 싶은 이유!!

 

왜 일까요?

 

 

듣고 싶네요... 귀가 맑아지는 그 노래를...

 

 

 

 

 

 

 

노래부르는 모습이 행복해보였던 심은진, 기억 나서 올려요 ^^!

 

 

 

 

 

+ Recent posts